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 아이템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 스폰지밥 시리즈 2차♥️ 다람이 집♥️

by Rich R Roha 2021.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_^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맥도널드 해피밀 세트 " 스폰지 밥 시리즈 2차" 리뷰를 해보려구요

1차때 부터 한눈에 반해 버린 다람이의 집 ^___^

 

키덜트의 소소한 행복입니다.ㅎㅎㅎ

 

오늘 퇴근하고 집에와서 바로 맥널 배달을 시켰어요

없으면 어쩌지...살짝 조바심...ㅎㅎㅎㅎ

 

아니 이렇게 귀여운데, 아직 품절이 아닌가봐요?

세상신기 >=<

 

1차 스폰지밥과 2차 다람이의 귀여운 영상

잠시 보시고 가시죠 ㅎㅎ

우주복 입은 다람이 ㅎㅎ

          어항이 있다면,,,,,넣어 주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안녕? 난 다람이 >-< 귀여워 흑흑

                                                                  

심지어 나무도 입체감 있어요 ㅋㅋㅋㅋ조금 밋밋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스티커도 덕지덕지 데코해봅니다. ㅋㅋㅋ
 오늘은 클하 리뷰 쓰려고 했는데,,,,귀여운 다람이를 꼭 먼저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당분간 맥널 해피밀 빠이빠이 입니다.ㅎㅎㅎ

    어떠셨나요? ^_^아기자기한, 귀여운, 피규어를 모으시는 분이시라면,,,,

적극 추천 합니다.

        진심 다람이 넘 귀여워요 ㅜㅜㅜ 

  어항에 넣으면 더 귀여울 것 같기도하고....ㅎㅎㅎ

      귀여운 아이들 리뷰 때문에 미루어 지고 있는 클럽 하우스 리뷰 3탄 

      내일 이 시간에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