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 아이템

스타벅스 봄 MD-커트러리 & 도시락 세트♥️👀

by Rich R Roha 2021.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스타벅스 스프링 MD 리뷰해보려고해요. ^^

제가 구매한 것도 살짝 보여드릴께요 

아래로 드르륵~가시죵👀

아기다리고기다리 : ) 스벅 MD 는 늘 제 지갑을...설레게 하네요 ㅎㅎ♥️


이번 스프링 MD는 봄 처럼 푸릇푸릇 하네요 색상도 봄을 닮은 하늘 색과 파릇파릇한 새싹을 닮은 초록이들,,,,

그리고, 노란 나비와 꽃들이 생각나는 노란색이 이번 MD를 가득 채웠어요 ㅎㅎ😍

 

 출장가면서 점심때 혹시나 있나 하고 들렸는데,,,아니 이게 왠일?ㅎㅎㅎ🤣

 

핫한 곰돌이 커트러리 세트가 하나 떠억~하니 남았더라구요 꺄악 >-<😁

 

 

 

 

여러분 그거 아시죠? 망설이면,,,,,,,사라진다. ㅋㅋㅋㅋㅋ👀💧

바로 집어들고,,,,또 고민을 햇어요. 

 

무슨 고민이냐구요?

 

 

 

 

콜드컵....요거 뭡니까...이런 귀염 뽀짝 디테일....흑흑...

 

하지만, 빨대 관리하기가 너무 힘든 관계로,,,,패스....(미안해 곰돌아...)

 

그리고,,,빠르게 스캔 해봅니다.ㅎㅎㅎ

 

바로!  요 ~초록이 컵 !!! 맥주를 담으면 색이 더 예쁘다는 말에...흔들흔들...했어요

하지만,,,손으로 잡기엔 너무나 통통한 컵 모양 때문에...👀

예쁘지만 살포시 내려놓았답니다....나름 실용적인 구매를 하고 있나 봅니다.ㅋㅋㅋ😝

 

 

그리고,,,노란 체크 무늬가 너무 예쁜 커피잔을 보다가.....다시 생각해봤어요.

무거우면....잘안쓴다는 사실...ㅋㅋㅋㅋㅋ

저번 발렌타인때 사놓은 컵이 예쁘긴한데....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살포시,,,또 내려 놓았죠.ㅎㅎㅎ

 

 

 

그래서 나름 실용적인 도시락을 샀어용 ㅎㅎㅎ 커트러리랑 같이 사니 세뚜세뚜가 따로 없네용 ㅎㅎ♥️

 

 

진짜 더 맘에 들었던 건 파우치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_^♥️

 

곰돌이들 안녕?

 

                눈이 쬐끔 작아보이긴 하네요 ㅋㅋㅋ

 

왠지 다이어트 할때 도시락 싸서 다녀야겟네요.ㅎㅎ

 

                                                    

 

도시락이 슬림해보이죠?

 

 1단이라 조금 아쉽긴 한데,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서

   다 먹고 나면, 쑤~욱 눌러서 슬림하게 넣고 다닐 수 있겠더라구요🙄

                                   

 

 

                                     

 

슬림하게 변신한 도시락 보이시나요? ㅎㅎㅎ

 

 음식을 담을 때는 쭈~욱 당기면 넉넉하게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시락도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커트러리랑 같은 파우치 패턴이라 세트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_^♥️

 

 

       곰돌이 눈 크기는 복불복인가 봅니다. ㅎㅎㅎㅎ

                                     

 

 

      이번 스타벅스 봄 MD 도 대박이네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