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 아이템

♥️클럽하우스 후기👀♥️

by Rich R Roha 2021. 2. 14.
반응형

 아기다리고기다리👀💧 드디어 초대장 받고 입장ㅎㅎ 아직까지는 영어로된 룸이 더 많다. 한국 사람들 모인방도 들어가봤는데, 영어공부 할 겸 외국 사람들 대화 엿듣기를 하고 있다 ㅎㅎ
참여한 방에는 ceo 도 있고 몇명 전문가들이 high performance success coaching 이란 방에서 토론을 한다. 약간 지금 까지 느낌은.. 줌 미팅 하는 느낌이랄까?! 손들기 버튼이있어서 내가 말하고 싶을때 손을 들면 방장이 말할 권한을 주는 것같다. 아직 소심한 나는 조용히 듣고있기 ㅎㅎㅎ 흠... 외국인들은 참 활달하게 자기 의견을 이야기한다. 아니면 아니다. 맞으면 맞다. 근데,, 한국 정서에 맞을지는 아직 의문?! 🙄💧
그래도 바로바로 질문하고 바로바로 대답하는 이 대화 ..뭔가 신선하다?! 오늘은 주제가 좀 한정되서 그런가 ㅎㅎㅎ 어떤방은 말하다가 주제가 여러번 바뀌고 밤 셀 정도로 중독인 방이 있다는데,,, 찾아봐야겠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