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찾는 이야기

코로나 오미크론 감염일지 2022년 2월 16일(증상초기03)

by Rich R Roha 2022. 2. 21.
반응형

 어제 음성이 떴다는 사실로 안심하고 있던 나...

 

월요일...화요일...멀쩡하다가.... 

급작스럽게 증상이 시작되었다...

 

까끌 거렸던 목은...아침에 일어나니...저세상 목이 되어버렸다. 

누군가 밭매던 쟁기로 내 목을 다 긁어 놓고 그 위에 불을 지른 기분이 였다...

 

세상에 갑자기 이렇게 돌변 할 수있는 것일 까?

 

역시..바이러스는 무섭고..무섭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음성 확인 후 첫날 아프기 시작했다. 미열도 있고 특히 목이랑 가래가 심했다...

걸려 본 적은 없지만...왠지 증상이 딱 오미크론 느낌인데...
 
어째서 음성일까? 심지어 겁쟁이라 내코에 찔러넣기 제대로 못할까봐
병원가서 했음에도.....(눈물 찔끔하게 검사함)
음성 결과가 나왔는데...
 
그래...요즘 보일러 값 아낀다고 춥게 자서 감기에 걸린걸지도....? 라며
 
집에서 뜨거운물을 마시면서 쉬기로 했다.
 
살다살다..이렇게 아픈건 처음인데...ㅜ
 
지옥이있다면 내 목 상황이 딱이였다......
 
지옥 불 구덩이 빠져있는 느낌이였다.
 
그리고,,,,이날 부터 목이 아파 말을 못하게 되었다...
 
내일은 괜찮겠지.....ㅜ 라고 생각했던 나는.....
 
다음날... 또 지옥을 맛보게되었다...ㅜㅜ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는 음성이여도 초기 증상이 확실히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다.

 

초기증상

1. 목아픔 증상 (까끌에서 목에서 불나는 따끔으로 변경)

2. 말을 못함...(목상태 최악)

3. 가래가 심함...

4.기침을 하면 눈물이 나올정도로 목이 아픔

5. 미열이 조금있음

6. 귀가 따끔거림

7. 콧물...비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