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 아이템

클럽하우스 New업데이트 04/05 “돈버는 클럽하우스” 페이먼트 시작

by Rich R Roha 2021.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_^

 

그동안 모두 잘 지내셧나요? ^^

 

요즘 날씨가 많이 따스해졌네요.ㅎㅎㅎ

 

오랜만에 업데이트 subject 로 클럽하우스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두번째로 업데이트 정보를 전달하는것 같네요. ^^ 매번 업데이트 시 정보 전달 드릴때니 좋아요 구독 해주세요.)
 

궁금하신 분들 많으셨을까요?  따끈따근한 업데이트 내용이니 모두 함께 보시죠! 

일단 오늘은  아래내용과 같이, 클럽하우스 4/5일자 업데이트 된 내용에 대한  정보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1. 클럽하우스 업데이트 버젼 내용 (중요 사항만)

 

 A.  클럽하우스 수익 창출 기능 PAYMENT 출시

 

 B.  클럽하우스 피드 관리 업데이트

누군가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 같은 그런 소식이네요. ^^

저는 처음부터 수익 창출을 과연 어떻게 할까 궁금했던 1인이기에, 이날이 올 줄 알았습니다.ㅋㅋㅋ

물론 payment 기능 출시 이전부터 수익을 창출하시는 분들이 하나 둘 생겨나고 있긴했지만,

정확히 어떻게 진행 할 것 인지 클럽하우스에서 표현하지 않아 궁금하고 의아해 했었거든요.

 

쟈 그럼, 어떤 내용인지 아래 내용을 잠시 보실까요? ^^

 

 

대충 내용은 클럽하우스의 비즈니스 모델로 크리에이터가 수익을 창출하고 플렛폼을 만들어 비즈니스 모델로 

키워나가겠다는 내용이에요. 역시, 클럽하우스도 시동을 걸었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늦지 않았다고 생각되는

소셜 미디어 시장이라고 생각됩니다. 블루 오션 : ) ㅎㅎ 

 

인스타도 유튜브도 너무 많이 포화된 상태라면, 클럽하우스는 아직 기회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왜냐구요?  아직까지 많은 유저가 생겨나지 않았어요. only 애플 유저만 사용하기 때문에

갤럭시가 들어오면, 그 포텐션이 어마어마 해질 것 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럼 어떤 방법으로 payment가 진행되는지 살펴보자구요. : )

 

 

음, 아직 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고, 시범적으로 소규모 그룹 먼저 시작한다고 하네요. 

와ㅡ 어떤 사람들이 과연 시작 그룹에 포함되었을지.....무척 궁금합니다. 그기준 또한 궁금하네요. 

 

 

 

 

 

그래서 저도 오늘 업데이트하고  저의 프로필을 살펴보았어요. ㅎㅎㅎ 흐음...역시....저는 아직 안생겼네요.ㅎㅎㅎ

 

현재 소규모 인원만 생겼다고 하는데, 그분들 프로필 화면으로 들어가면 하단에 " send money" 라는 버튼이 생기고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금액이 나온다고 해요.

 

그럼, 지불할 가격을 입력하고,지불 카드를 등록하면 끝 !!!.

 

 

 

 

이말은 즉,,,,,,클럽하우스 유료화가 빠르게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청취자 입장에서는 유료화가 되면,,,,,

정말 고급 정보가 아닌이상....글쎄요....유료화 강의라고 한다면....이런 고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차원으로 보자면, give & take 아니겠습니까? 

돈이 1달러든....2천원이든...내가 필요한 정보, 고급 정보, 유익한 내용, 듣고 싶은 이야기라면,,,언제든지

지갑이 열릴 수 있겠죠?

 

그리고, 또,,,,음성으로 듣는 쇼핑채널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겠네요.^^;;;

 

어떤 방법으로 음성기반 쇼핑채널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팬심으로 구매할 수 도 있을테고... 그날 나의 감정을 읽어주는 상품이 있다면,,,,매료되어 구매 버튼을 누를 것 만 같네요.ㅎㅎㅎ

 

암튼 이부분은....제가 나중에 해볼께요.ㅋㅋㅋ 조만간 제가 이벤트로 진행 해 볼 예정입니다. : )

 

 

다음은, 

 

B.  클럽하우스 피드 관리 업데이트

 

클럽하우스 알람에 관련되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 피드 관련 알람이 자주 뜨는 문제를 개선해서

최근 3개만 표시 될 수 있도록 피드 관리 업데이트과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클럽하우스에 진입하지 못하신 분들도 계시고,,,활동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매번 업데이트 되는 클럽하우스 내용 잘 보셨나요?

 

다음에는 이벤트로 클럽하우스 초대권을 한번 쏘아볼까 생각중이랍니다. : )

열심히 활동해서 초대권 생기면, 바로 이벤트 진행 할께요 ^^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