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 아이템

맥도날드 해피밀 2월 스폰지 시리즈

by Rich R Roha 2021. 2. 14.
반응형

스타벅스 플래이모빌에 이어 맥도날드 해피밀 시리즈다😱 스폰지 밥 시리즈... 1차 시리즈 중에 스폰지밥을 겟했다. 아주 키덜트 답다...ㅋㅋㅋ 2차 는 2월 18일 시작이라는데,, 다람이 넘 귀여운거 아님? ㅠ ㅠ 흑흑...

관심있으신 분 들을 위해 올 시리즈 보여드릴께요

1차 시리즈 징징이 사서 옆에 선인장이랑 디스플래이 하시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해피밀을 먹어야겠지만,,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